소비자 피해보상기준

본문 바로가기

소비자 피해보상기준

  • Home
  • COMPANY
  • A/S
  • 소비자 피해보상기준
소비자 피해보상기준
유선접수 피해유형 보상기준
좀 등 벌레발생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
부품교환 후 하자 재 발생 제품교환
문짝 휨 문짝 휨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제품교환
구입일로부터 3년 이내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
문짝길이의 0.5%이내 구입일로부터 3년 이내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
백화현상 및 도장불량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제품교환
구입일로부터 3년 이내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
수리 후 동일하자 발생 제품교환
장류 등 세트단위 가구의 색상차이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제품교환
(동일색상이 없는 경우 구입가환급)
장류 등 세트단위 가구의 변색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교환
악취 등 자극성냄새(화학제품 등)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규격치수허용오차(±5mm 이상) 제품교환
칠기가구의 균열,
패각떨어짐, 패각변색 등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
등가구의 균열, 듀틀림 또는 변색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
침대품질불량(스프링, 매트리스 등)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부품교환 또는 제품교환
소파품질불량
(재표의 변색, 찢어짐, 균열,
스프링불량 등)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
구입일로부터 1년 이후 유상수리
A/S 제조 및 신제품 인도 시 생긴 흠집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단, 소비자가 제조 및 신제품 인도 시 생긴 흠집임을 입증하는 경우는 제외한다.)
제품교환
상표남용 등 유사제품 판매 구입가환급
품질보증기간 내에 동일 하자에 대해
2회 수리 받았으나 재발 3회째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선금 지불 후 물품배달 전 해약 시 소비자 귀책사유로 인한 해약 선금에서 물품대금의 10% 공제환급
사업자 귀책사유로 인한 해약 선금이 물품대금의 10% 이하 선금의 배액
선금이 물품대금의 10% 를 초과
수리가 불가능하여 발생한 피해 품질보증기간 이내 선금이 물품대금의 10% 이하인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
선금이 물품대금의 10% 를
초과하는 경우
구입가에서 정액감가상각비 공제 후
환급 또는 제품교환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정액 감가 상각한 금액의 10%를
가산하여 환급(최고한도:구입가격)
또는 제품교환

회사명 : (주)한국가구 대표 : 최훈학 사업자 등록번호 : 136-81-0500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120(논현동, 한국가구) 전화 : 02-2600-7000
팩스 : 02-2600-700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차재병
Copyright © 2016 (주)한국가구. All Rights Reserved.